고객께서 고민하시는 부분을 더 연구하고 분석하겠습니다.
뉴먼그로브의 강점은 직관적이며 동시에 디테일하다는 점입니다.
기업과 제품/서비스에 대한 분석단계는 기본중의 기본이며, 분석단계 없이는 전략 또한 도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에이전시들이 분석단계를 거치지 않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일이 허다합니다. 외형상으로 그럴듯한 웹사이트나 브로슈어는 직접 고객과 상담을 나누어 보기전에는 그 허실을 명확히 알 수 없습니다. 고객이 귀사를 선택하여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 어떤 의뢰사항이 있는지, 연락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컨설팅 받으십시오.
분석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합니다. 전략은 고객을 설득하는 기술이며,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미리 세팅하는 과정입니다. 귀사의 상품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더 많이 판매하고 고객이 궁금해 하는 사항으 더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창구를 만드는 과정 또한 전략입니다. 전략없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전략을 바탕으로 적용하는 단계가 바로 구현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다 비슷해 보여도 컨텐츠의 의미를 생각하며 하나하나 대입해 보면 많은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대충 만들어진 것을 결코 신뢰하지 않습니다. 퀄리티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