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hilosophy

사람 중심의 경험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사람을 최우선으로 놓습니다.

진취적 혁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을 개선시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태도
우리는 스스로와 현재에 도전하여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진실성 & 투명성
항상 고객과 협력사 생태계안에서 정직하고 개방적으로 사업을 운영하여 옳은 일을 하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뉴먼그로브의 가치는 고객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수준 높은 디자인 / 웹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개념은 기업이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치 실현을 위해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사업에 임하며 내외부 파트너들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사람을 최우선으로 놓습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을 개선시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와 현재에 도전하여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항상 고객과 협력사 생태계안에서 정직하고 개방적으로 사업을 운영하여 옳은 일을 하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이는 우리의 글로벌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서 증명됩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유려한 디자인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이해를 바탕으로 디자인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제작팀의 유지관리를 통해 프로젝트 이후에도 수년간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우리는 가장 단순한 네모와 원을 조각하여 새로운 문자
'The New NG'를 창조하였습니다.
우리는 가장 새로운 것은 가장 단순하고 기본적인 것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심볼은 가장 단순한 네모와 원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사각은 땅이고 원은 하늘입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브랜드를 창조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우리의 심볼에 담았습니다.
우리의 심볼은 네모와 원을 조각하여 뉴먼그로브의 이니셜을 상징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밝은 배경에서는 흑색으로 표현됩니다.
흑색 또는 어두운 배경에서는 흰색의 심볼로 표현됩니다.
이것은 다시 빛을 연상시킵니다.
뉴먼그로브의 새로운 로고는 심볼과 그 우측의 워드마크를 함께 배치하여
조화로운 상징을 만듭니다. 심볼과 로고 사이에는 유기적인 공간이 형성되어
있으며 원과 사각의 조화로운 확장 안에 존재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흑색 또는 어두운 배경에서는 흰색의 로고로 표현됩니다.
순수 블랙은 뉴먼그로브의 상징 컬러입니다. 이 컬러는 뉴먼그로브의 정체성과 디자인 정신을 의미합니다. 강력한 직관과 공들인 디테일은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요소입니다.
뉴먼그로브의 순수 블랙은 소비자와의 확고한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모든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소신이 강렬한 이미지로 고객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우리의 이야기가 고객의 동의와 믿음으로 승화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뉴먼그로브는 다양성에 기반을 둔 컬러를 운용합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매체를 통해 우리의 메세지를 확고하게 전달합니다. 또한 우리는 다양성에 기반을 둔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다양성은 우리를 더욱 자유롭게 합니다. 과거 옳다고 믿는 좁은 시야에 얽매이지 않고 진취적인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다양한 색상속에서 기준을 잃지 않으며 미래를 개척할 새로운 도구를 찾습니다. 열린 생각과 행동으로 옮겨진 결과물들은 고객과의 소통에 더 큰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기업 스스로의 가치를 만들고 고객과 더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 스스로 더 뿌듯함을 느끼고 우리의 고객에게 응원과 선택을 받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합니다. 좋은 메세지를 나누고 함께 동화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것을 더 쉽고 친절하게 고객에게 제안하고 그들의 선택을 기대합니다. 좋은 시작을 통해 훌륭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