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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o

C.I/B.I 기업디자인

로고는 기업과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아이콘'이며, 기업의 브랜드 자산의 중심입니다.

Great experience to customers who visit your website!

Brand identity for business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단순한 그래픽이 아니라 기업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상징체계입니다.

Brand Identity Guideline

글로벌 덴탈의료장비 기업 덴츠플라이시로나

Brand Identity Guideline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매력적인 브랜드와 체계적인 브랜드 가이드라인 사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은 기업브랜드에 대한 놀라운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기업이 추구하는 바와 이를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명확히 해석하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고객은 기업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인지하고 신뢰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Logo

바이오 연구기업 (주)비에스리서치

Creating a new symbol for the company

가장 원초적인 도형으로부터 기업의 상징을 창조하다!

바이오 연구기업 (주)비에스리서치의 로고는 가장 원초적인 도형이 네모와 원으로부터 발전되었습니다. 기본을 가장 중시하는 생명공학의 본질에서 시작된 컨셉은 가장 단순한 도형의 조합으로 기업의 이니셜을 의미하는 심볼을 크리에이션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Brand Identity Guideline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스토리아크

Sensible design with typos and commas.

젊은 작가들의 온라인 등용문 플랫폼, 감각적인 타이포와 쉼표로 완성하다.

(주)스토리아크는 타이포와 쉼표를 감각적인 배열로 완성한 사례입니다. 스토리 작가들의 온라인 AI 플랫폼을 구축하는 창조적 기업으로, 로고를 통해 스타트업의 감각적 회사의 모습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Logo

양돈백신 제약사 (주)리스펙트바이오

Intersection of technology and hope.

두개의 원으로 기술과 희망에 대한 교집합을 형성하다.

기술과 더 나은 삶에 대한 희망 - 교집합으로 상생하다. 바이오 연구기업 (주)리스펙트바이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이렇게 탄생하였습니다. 바이오 연구의 본질을 상징하는 Yellow Circle 과 더 나은 삶에 대한 의학적 책임을 상징하는 Blue Circle. 그리고 자연스레 생겨나는 환경적 책임에 대한 Green Intersection 이 그 핵심입니다.

Why Newmangrove?

기업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탁월하게 창조합니다.
기획부터 완성까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립니다.

Meeting

고객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
즐겁게 프로젝트 진행해요.

#고객미팅 #프로젝트 시작

Planning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해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방향성을 도출해요.

#브랜드 분석 #고객 요청사항 #방향성 제시

Design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해요.
아이디어를 스케치하여 개념을 정립해요.

#15년 경력 디자인팀 진행 #창작의 퀄리티 #글로벌 수준의 스토리텔링

Check

그래픽 디자인을 도출해요.
기간에 따라 다양한 시안을 도출해요.

#디자인시안 도출 #프리젠테이션 정리

Print

완성된 디자인을 공유, 수정, 최종본을 선택해요.

#디자인 선택 #합리적 수정 #높은 수준의 퀄리티

Delivery

완성된 로고를 도출해요. 규정과 다양한 디자인이 포함된 가이드라인을 도출해요.

#완성단계 #명함외 기업디자인 #가이드라인

Corporate identity is one of the most important assets.

"기업의 아이덴티티는 기업이 가진 자산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바이오플랫폼 연구기업 BS Research Inc.의 임플란트 브랜드 DIANA 개발 중

'브랜드의 분석과 컨셉 도출'

1. Design Concept

고객이 필요로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분석합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이끌어냅니다.

'아이디어 도출 과정'

2. Idea Sketch & Logo Design

도출된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이는, 직접 스케치를 통한 순수 창작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비주얼 디자인 도출 과정'

3. Logo & Visual Design

다양한 비주얼 디자인의 적용 과정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컬러 도출 과정'

4. Color Cencept

브랜드의 상징 컬러를 도출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방향성을 바탕으로 폭넓게 접근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도출 과정'

5. Package Design

고객이 필요한 디자인을 접수받아 진행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에 더 적합한 형태를 도출합니다.

'멤버쉽 카드 도출 과정'

6. Membership Card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 형태를 다양하게 연구합니다. 심미적인 부분과 실제 사용될 기능적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적용합니다.

'추가디자인 요청'

7. Additional Logo Design

계약 연장을 통해 추가 디자인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디자이너가 투입되어 추가 디자인을 도출합니다.

Same Model Design

동일 모델 그룹의 로고 디자인 비교 과정으로 이러한 비교는 최종 로고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ifferent Model Design

다른 모델을 배경으로 한 로고 적용 과정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Package & Application Design

로고가 다양하게 적용된 사례를 통해 디자인 세트의 느낌을 보실수 있습니다.

Advertising Design

광고판 디자인을 통해 실제 적용된 브랜드 이미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Advertising Design

광고판 디자인을 통해 실제 적용된 브랜드 이미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로고 결정'

8. Logo Selection

최종 로고를 결정합니다.
선정된 로고는 기업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사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