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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ofi Korea

Sanofi Brand Website
Maintenance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일반의약품 브랜드 사이트
제작 및 관리 - 8년간의 이야기

(주)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 오펠라헬스케어는 2016년 이후로 OTC 5개 브랜드 사이트를 (주)뉴먼그로브와 함께 제작,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먼그로브는 본 사이트의 구축 및 관리업무를 위해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하여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관리해오고 있으며 사이트의 부분개선 및 확장, 이벤트의 실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5 Brand Site

사이트 이관 체계적 유지관리의 시작

그 동안 타사에서 관리해 오던 브랜드 사이트를 2016년을 기점으로 (주)뉴먼그로브로 이관, 관리를 시작합니다.

Development & Maintenance
5 Brand Site
Development & Maintenance

8년간 연속 선정된 브랜드사이트 개발 및 관리 업무

(주)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 오펠라헬스케어는 2016년 이후로 OTC 5개 브랜드 사이트를 (주)뉴먼그로브와 함께 제작,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먼그로브는 본 사이트의 구축 및 관리업무를 위해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하여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관리해오고 있으며 사이트의 부분개선 및 확장, 이벤트의 실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ccuracy and agility
Important thing in maintenance - accuracy and agility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 정확하고 민첩하게

웹사이트 관리업무는 일정 시간과 비용을 투입하여 대상을 완성하고 배포하는 프로젝트성 개념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시간으로 부분을 개선하는 단위 시간당 업무입니다. 그러므로 고객이 언제든지 웹사이트의 최신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는 민첩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런 류의 관리 업무는 어느 외부의 기술자가 단시간 투입되어 처리할 수 없는 일 입니다. 업데이트의 히스토리를 알고 있어야 하며 프로세스를 인지하여야 가능한 일입니다.

trust and responsibility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rust and responsibility.

한결같은 책임감과 신뢰로 완성됩니다.

오랜 기간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관리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일이 아닙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소중히 다루고 정확한 시점에 빠르게 업무 대응을 하는 것은 고객과의 신뢰, 그리고 책임감이 바탕이 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뉴먼그로브는 거의 10년에 가까운 기간동안 진정성 있는 업무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일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고객의 성장에 일조하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최신화, 정보 강화, 마케팅 강화 및 구동 안정화를 위한 재구축 시행

관리 중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에 의해 단계적 재구축 시행 최신화 사이트로 업그레이드하여 관리

allegra.kr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준수한 간결하고 STATIC한 반응형 웹사이트 : 알레그라

보라색의 아이덴티티 컬러 및 컨셉별 모델 사진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통일감 있게 적용된 아이덴티티라인 및 폰트는 제품의 특징을 빠른 시간에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PC 및 Mobile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반응형웹으로 구현하였으며 전달력 좋은 디자인과 유저인터페이스터를 겸비해 좋은평가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알레그라
buscopan.co.kr

제품의 특징과 직관적인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조화롭게 구성된 반응형 웹사이트 : 부스코판

부스코판이 가지는 아이덴티티 컬러를 직관적으로 잘 사용하였으며 증상에 따른 직관적 이미지, 약학정보 등이 조화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반응형 코딩으로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최적화된 코딩방식으로 빠른 반응성을 나타냅니다.

부스코판
dulcofiber.co.kr

제품 모델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효과적인 콜라보를 통해 임팩트 있는 화면 구현 : 둘코화이버

제품의 아이덴티티 컬러가 모델과 어우러져 높은 품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적극적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시행되었으며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통해 높은 접속율을 도출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으로 코딩되었으며 최적화 코딩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둘코화이버
dulcolax.co.kr

글로벌 아이덴티티와 로컬 광고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 이미지와 캠페인 효과 모두를 만족 : 둘코락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을 과감하게 도입하여 글로벌 아이덴티티와 콜라보레이션된 디자인으로 제품패키지 이미지와 제품특징이 화면 전면에 직관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빠른 응답성을 기반으로 한 최적화 반응형웹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둘코락스
antistax.co.kr

글로벌 아이덴티티를 준수한 국내 버전 제약사이트로 최적화 코딩 및 제품정보 전달에 주력 : 안티스탁스

글로벌 공통 포맷의 디자인을 로컬에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제품정보에 대한 편리한 검색을 가능하게 한 국내버전 웹사이트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품소개, 증상소개, 건강관리법 및 판매약국 찾기의 메뉴를 개설하여 환자편의성을 부여한 사이트로 제작되었습니다.

안티스탁스
mucopect.co.kr

세계적 베스트셀러 제품의 한국 사이트로 제품정보 및 증상 정보 효과적 표현 : 뮤코펙트

제품 정보와 증상 정보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증상에 따른 기본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 및 효과를 제공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정보를 메인화면에 직관적으로 배치하여 빠른 정보습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뮤코펙트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관리 중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에 의해 단계적 재구축 시행 최신화 사이트로 업그레이드하여 관리

2019년 둘코화이버 이벤트
2019년 둘코화이버 이벤트
2019년 둘코락스 변비셀프체크개발
2019년 둘코의 쾌변카드
2020년 둘코의 변비정산
2020년 둘코의 변BTI
2021년 둘코락스 장상태부캐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