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실리콘 인공유방 제품 브랜드 '다이아나' 로고 개발 및 패키지, PR, 아이덴티티 Set
Biocompatible Surface Platform 개발 기업 (주)비에스리서치는 주력 제품인 의료용 실리콘 인공유방 제품 Diana의 브랜드 개발을 (주)뉴먼그로브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로고의 개발 및 제품 패키지, 카드, 브로슈어 기타 홍보 제품까지 통합 아이덴티티 프로젝트로 진행되었습니다.
"기업의 아이덴티티는 기업이 가진 자산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바이오플랫폼 연구기업 BS Research Inc.의 임플란트 브랜드 DIANA 개발 중
'브랜드의 분석과 컨셉 도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분석합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이끌어냅니다.
'아이디어 도출 과정'
도출된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이는, 직접 스케치를 통한 순수 창작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비주얼 디자인 도출 과정'
다양한 비주얼 디자인의 적용 과정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컬러 도출 과정'
브랜드의 상징 컬러를 도출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방향성을 바탕으로 폭넓게 접근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도출 과정'
고객이 필요한 디자인을 접수받아 진행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에 더 적합한 형태를 도출합니다.
'멤버쉽 카드 도출 과정'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 형태를 다양하게 연구합니다.
심미적인 부분과 실제 사용될 기능적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적용합니다.
'추가디자인 요청'
계약 연장을 통해 추가 디자인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디자이너가 투입되어 추가 디자인을 도출합니다.
동일 모델 그룹의 로고 디자인 비교 과정으로
이러한 비교는 최종 로고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을 배경으로 한 로고 적용 과정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로고가 다양하게 적용된 사례를 통해 디자인 세트의
느낌을 보실수 있습니다.
광고판 디자인을 통해 실제 적용된 브랜드 이미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광고판 디자인을 통해 실제 적용된 브랜드 이미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로고 결정'
최종 로고를 결정합니다.
선정된 로고는 기업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사용될 것입니다.